네이버 인증

작성자아침미소|작성시간26.06.17|조회수84 목록 댓글 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여기저기 다 털렸나봐요

새벽 4시에 네이버 2단계 인증하라고 알람이 와있네요

그냥 무시하고 넘어 가면 되는건지

아니면 다른 보안 조치가 필요핢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니꼬모 | 작성시간 26.06.17 인증 실패한거니까….
    찝찝한 기분 없애려면 로그인 기록 확인하시고, 해외로그인 막아두고, 비번한번 바꾸는 것도 방법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해외 로그인 차단은 해뒀고
    새벽에 보고 비번 바꾸려는데
    그 번호보고 인증하는거 있잖아요
    노안이라 번호가 잘 안보여서 계속 오류나는 바람에
    못바꿨잖아요 참나
    지금 바꿔야겠어요
  • 작성자하늘높이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자주와요ㅠ 해외로긴 차단도 했는데 왜그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