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임시]스벅환불

환불받았어요.

작성자산책|작성시간26.06.22|조회수54 목록 댓글 2

잔액 남은 거 환불 받았어요.
13000원ㅋㅋ
근데 기프티콘은 10프로 뗀다그래서 아까워서 고민하고 있어요ㅠㅜ
매출 올려주기도 싫고요ㅠ
10프로 포기하고 환불받아야겠어요.
카카오가 10프로 수수료 떼는 거겠죠.
ㅅㅂ이 가져가면 짜증날 것 같아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레이프 | 작성시간 26.06.22 new 전 월초에 환불받고 별이 많아서 지난주에 케잌바꿔서 먹었네요.
  • 작성자비채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환불 받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