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액 남은 거 환불 받았어요.
13000원ㅋㅋ
근데 기프티콘은 10프로 뗀다그래서 아까워서 고민하고 있어요ㅠㅜ
매출 올려주기도 싫고요ㅠ
10프로 포기하고 환불받아야겠어요.
카카오가 10프로 수수료 떼는 거겠죠.
ㅅㅂ이 가져가면 짜증날 것 같아요..ㅠ
다음검색
잔액 남은 거 환불 받았어요.
13000원ㅋㅋ
근데 기프티콘은 10프로 뗀다그래서 아까워서 고민하고 있어요ㅠㅜ
매출 올려주기도 싫고요ㅠ
10프로 포기하고 환불받아야겠어요.
카카오가 10프로 수수료 떼는 거겠죠.
ㅅㅂ이 가져가면 짜증날 것 같아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