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사흘 째 잡초 뽀바씀

작성자마산덕구|작성시간26.06.09|조회수4 목록 댓글 8
09시 58분

오늘 뽑아야 할 잡초들이 있는 현동 1012번지 

어제 작업한 여블딱.

 

12시 51분

잡초 제거 작업 시작

 

13시 35분

작업끝 45분 정도 소요 되엇음.

정정해야 함..내일..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산덕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16시 20분 귀가 합니다.
    밭 풍경.
  • 작성자마산덕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풀 제거 작업에 커터 칼...로 하였습니다
    그 사진 내일 찍어야 겠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마산덕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마산덕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커터칼로 작업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마산덕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