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1일 07시 25분
6월 21일...절기로는 하지[夏至]
이네요.오늘.
냉장고에서 잠을 자고 있는 닭발편육을 꺼 내었습니다
이거 저기 하연씨가 전에 두 개를 준거..중에 하나..입니다
하나는 냉장고에..ㅎㅎ
얼마나 오래 두었는지..믕..믕../ ㅎㅎ
반으로 잘랐습니다
아침으로 끓여 먹었습니다
ㅎㅎㅎ
말나리 꽃 두 번 째 피고 있습니다
경주 용담정 에서 25년 6월 1일 //
아부지 산소 벌초 갔다가 용담정 한바뀌 돌 아 올 때 가져온 ..
중국마름 /. 물풀원에서 예전에 얻어 온..
뇌신...?
현동으로 가져 가려고
내어 놓았습니다
2026년 6월 21일
어제 앞집행님 박재환님과...황문숙씨와..이야기가 된..
고성장에 한 바뀌 돌아 오자고 하여
아침 10시 45분에 픽업하여..곧장..고성시장으로 갔습니다
날씨..구름이 ...덥지않아서 좋았습니다
고성 박물관 주차 만차라서 앞 도로에 주차하여 놓고
시장...중앙식육점..으로 가는 중에 제씨 아우님께서 전화...찌짐을 많이 굽어 놓고 있다고 하여
올라가는 중이라 하고../// 올라 가서 함께 앉아 정담을 나누다가
14시에 자리에서 일어나 마산으로 돌아오니..15시 00이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