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1/ 6일 고성장날

작성자마산덕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1
2026년 6월 21일 07시 25분

6월 21일...절기로는 하지[夏至]

이네요.오늘.

 

냉장고에서 잠을 자고 있는  닭발편육을 꺼 내었습니다

이거 저기 하연씨가 전에 두 개를 준거..중에 하나..입니다

하나는 냉장고에..ㅎㅎ

 

얼마나 오래 두었는지..믕..믕../ ㅎㅎ

 

 

반으로 잘랐습니다

 

 

 

아침으로 끓여 먹었습니다

ㅎㅎㅎ

 

말나리 꽃 두 번 째 피고 있습니다

경주 용담정 에서 25년 6월 1일 // 

아부지 산소 벌초 갔다가 용담정 한바뀌 돌 아 올 때 가져온 ..

 

 

중국마름 /. 물풀원에서 예전에 얻어 온.. 

 

뇌신...?

현동으로 가져 가려고

 

내어 놓았습니다

 

 

2026년 6월 21일

어제 앞집행님 박재환님과...황문숙씨와..이야기가 된..

고성장에 한 바뀌 돌아 오자고 하여

아침 10시 45분에 픽업하여..곧장..고성시장으로 갔습니다

날씨..구름이 ...덥지않아서 좋았습니다

고성 박물관 주차 만차라서  앞 도로에 주차하여 놓고

시장...중앙식육점..으로 가는 중에 제씨 아우님께서 전화...찌짐을 많이 굽어 놓고 있다고 하여

올라가는 중이라 하고../// 올라 가서 함께 앉아 정담을 나누다가 

14시에 자리에서 일어나 마산으로 돌아오니..15시 00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산덕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리고 두어시간 자고 일어 났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