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빔밥 점심

작성자마산덕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4
2026년 6월 23일 12시 59분

이경아씨 주신 비빔밥 점심으로 먹습니다.

 

도랑가에 앉아서 먹었습니다.

 

점심 먹은 후 

김연숙씨와 통화하여..

동전고갯길에 정자에서 괭가리 연습을 한다고 하여

만나 잠시 담소..나누었습니다

 

14시 35분

진동으로 감니다.

 

15시 09분

진동 조현명씨 만물상 가게 앞에 도착하였습니다.

 

2026년 6월 23일 15시 33분

부들 무늬종 입니다.

현명씨..이거 관리할 줄 모르니 가게 앞으 바케스 가져다 끈으로 

무늬 부들을 묶어 놓고 흙을 채운 후에 물을 부어 주었습니다 / 끝..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산덕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마산덕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심어 놓은 무늬 부들
    물을 항상 채워 두라고 일러 주었습니다.
  • 작성자마산덕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15시 37분 가게 문 앞에 가져다 놓은 풀은 누가 가져 왓느냐고 물으니
    가져다 놓았드래요..허얼..헐..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마산덕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는 거는 무늬 자란 밖에 없어서..
    자란 얻어 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