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으로 돌아와 괜히..
유카 알로이 폴리아
밑둥치를 가위로 수셔 잘라보았었습니다.
썩어...ㅠㅠ
밑둥치 잘랐었습니다.
다 썩었으니
새로이 뿌리를 내리는 작업을 해야겠습니다.
검색을 하여 봐야지요.
방법을 찾기 위하여.
2026년 6월 23일 18 시 31분
밑둥치를 잘랐으니 이제는 살려내는 일이 남었습니다
왼쪽 흰색 화분에는 작년에 뿌리/괴근을 잘라내어 싹을 낸 것 입니다
내일 화분 통채로 현동에 가져가서 작업을 하여야 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