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주/유럽/남미

남미 다녀오신 분들 공감하시나요? 😊 남미여행 후 가장 많이 하는 말 TOP 5

작성자산과 자연|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미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 정말 자주 하시는 이야기를 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여행 상담을 하다 보면
출발 전에는 걱정이 정말 많으신데요.

막상 다녀오신 후에는
생각보다 비슷한 이야기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혹시 회원님들도 공감하시는 내용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① 생각보다 고산병보다 시차가 더 힘들었어요


출발 전에는 고산병을 가장 걱정하시는데
실제로는 긴 이동시간과 시차 적응이 더 힘들었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첫날은 무리하지 않고 충분히 쉬는 것이 정말 중요하더라고요.



② 우유니는 사진보다 실제가 훨씬 예뻤어요

이건 정말 많은 분들이 공통적으로 말씀하십니다.
사진으로도 아름답지만
실제로 눈앞에 펼쳐지는 풍경은 전혀 다른 감동이라고 하시더라고요.
특히 별이 가득한 밤하늘은 평생 기억에 남는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③ 이과수 폭포는 꼭 가야 해요

남미를 대표하는 여행지라고 하면 보통 마추픽추를 먼저 떠올리는데요.
막상 다녀오신 분들은
"이과수가 생각보다 훨씬 좋았다"
라고 말씀하시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직접 보면 규모에 압도된다고 하시더라고요.


④ 다시 간다면 여행 기간을 더 길게 잡을 것 같아요

남미는 워낙 넓고 볼거리가 많다 보니 다녀오신 분들 대부분이
"조금 더 오래 있을걸" 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하십니다.
특히 파타고니아를 못 가신 분들은 아쉬움을 많이 남기시더라고요.



⑤ 남미는 평생 한 번은 꼭 가볼 만한 곳이에요

가장 많이 듣는 이야기입니다. 비행시간도 길고 준비도 쉽지 않지만
다녀오신 분들은 "인생 여행이었다"
"왜 사람들이 남미를 버킷리스트라고 하는지 알겠다"
라고 말씀해 주십니다.



회원님들은 어떠신가요? 😊
이미 다녀오신 분들은
가장 기억에 남았던 여행지가 어디였는지,
앞으로 가보고 싶은 분들은
가장 가보고 싶은 여행지가 어디인지 댓글로 이야기 나눠주세요!

✔ 마추픽추 ✔ 우유니 사막 ✔ 이과수 폭포
✔ 파타고니아 ✔ 아마존

저는 개인적으로 우유니 사막의 별투어가 가장 궁금하네요 😊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http://pf.kakao.com/_nUCJd/cha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