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회 및 훈련후기

6/21 일요훈련후기

작성자기용 박|작성시간26.06.21|조회수54 목록 댓글 6

1. 합정동 5번출구
아바타 유산슬노래 아시나요?
"합치면 정이 되는 합정인데
왜 우리는 갈라서야 하나
바람이 분다 사랑이 운다
아 합정역 5번 출구"
식사후에 성호님차타고 합정역내려 버스 타려다가 끌려간 유진상가 골목
그대로 작은가게들이 옹기종기 있네요.
청과시장. 인왕산올라가기전 허기 채우던곳.
월마클 남가좌동파 친구들과 약속도 있었지요.

가까운곳에 홍제역. 101번버스도 있어요.

홍제역1번출구 노래는 왜 없지?
가난과 애환이 숨쉬지만 활력이
넘치는 곳이기에 나올것 같은데요.
불광동 시외버스정류장에서 군부대로 귀가
했던 기억이 문득문득~~~

건너편에 정성섭님이 거주했고,
뒤편에는 이성호님이 거주하고 있어요.

오늘은 설렁탕집에서 회원들과 한잔합니당.

2.주로 풍경
어제 내린 비에 주로가 촉촉합니다.
하늘공원 위에서 본 한강에는 물이 넘쳐 흐릅니당.

20km~87.6% 완료 했다는 회장님 말쌈.

바리바리 싸온 짱돌님 감사합니다.
수박. 오이 소박이 잘 먹었어요.

3.카페
호수가 카페 잘 단장했어요.
아늑하게 주방도 젊은 친구들로 채웠네요.
서비스지수 상승 중.
자리도 넓고 숲과 호수가 바라보이는 곳입니당. 추천 합니다.

신혼 여행 쫓아가지않고 나온 최승주님이
커피값 부담.
감사 꾸벅~~♡♡

즐거운하루되세요. 다음주 기대하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 용봉 | 작성시간 26.06.21 후기 감사합니다.
    짱돌님 물당번 준비하느라 수고많았어요.
    준비하느라 잠을 못자서 운동도 제대로 못했어요.
    승주님 차 잘 마셨어요~~
  • 작성자박용설 | 작성시간 26.06.21 홍제역 1번출구 ㅋㅋ

    종관님 물당의 오이소박이도 특이했고,
    수박도 대박이었어요^^

    공원 새 단장한 카페에서 김영희님의 종횡무진 잼난 썰에 찰진 하루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기용 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역시 2차경험 많으신 선배님~♡♡♡
  • 작성자김영희 | 작성시간 26.06.22 new 후기 감사합니당~~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기용 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김영희님글)
    새로운 한주의 시작^^
    화이팅입니당~~♡

    어제 장종관님.. 물당 준비하시느라 넘 애쓰셨어요~
    운동 후 오이 한조각 완전 꿀맛이였어유~~~ㅎ
    처음 뛰어본 오르막길.. 오솔길.. 조금 빡셌지만 너무 기분좋은 행복한 코스였습니당~~
    처음 가 본 연못가 카페..
    승주님 덕분에 커피 넘 잘 마셨습니당~~

    제 나이 여덟살 때쯤.. 풍선처럼 부어오른 오빠의 고환(고환 염증)을 치료하기 위해 소 꼴을 먹이러 다니면서 연못가에서 개구리 엄청 잡아다 가마솥에 푹 삶아서 뒷다리를 먹게 해서(보양식) 병을 낫게 했다는 썰에 한쪽에서 빵 터졌습니당~~
    못들으신 분들을 위해 몇 자 남겼습니당~ㅎㅎ

    즐하루 되세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