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치장에 온 이유

작성자오성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유치장에 온 이유


경찰서 유치장에서 만난 두 사람이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형씨는 무슨 죄로 여기 들어왔소?
나는 길가에 새끼줄이 있기에
주웠다가 잡혀 왔소.
아니, 새끼줄 주운 게 죄가 된다고?
예, 그 새끼줄 끝에 황소 한 마리가
매달려 있었지 뭐유.
  
그런데 당신은 무슨죄로 잡혀 왔소?
나는 방에 엎드려 있다가 잡혀 왔지요?
방에 엎드려 있는 게 죄가 되나요?
*
*
*
예, 내가 엎드린 배 밑에 옆집
아줌마가 있었걸랑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