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치장에 온 이유 경찰서 유치장에서 만난 두 사람이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형씨는 무슨 죄로 여기 들어왔소? 나는 길가에 새끼줄이 있기에 주웠다가 잡혀 왔소. 아니, 새끼줄 주운 게 죄가 된다고? 예, 그 새끼줄 끝에 황소 한 마리가 매달려 있었지 뭐유. 그런데 당신은 무슨죄로 잡혀 왔소? 나는 방에 엎드려 있다가 잡혀 왔지요? 방에 엎드려 있는 게 죄가 되나요? * * * 예, 내가 엎드린 배 밑에 옆집 아줌마가 있었걸랑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