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도미나크림보다 저렴한 트라넥삼산 기미 크림 추천~

작성자린휘원휘|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0

제가 예전부터 쭉~ 사용해왔던

기미제거크림 중에서

도미나크림이 있거든요?

 

멜라닌 억제에 효과가 있어서

트라넥삼산 성분의 크림이

기미제거크림으로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런면에서 도미나크림이

트라넥삼산 기미크림으로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기미제거크림을

이것 저것 많이 사용해본 결과,

트라넥삼산크림 중에서는

'트라솔 크림'이 함량도 높고

가격대도 괜찮다는 걸 알았어요.

 

물론, 후기가 많고 유명한

도미나크림을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기는 하겠지만,

트라넥삼산 함량과

사용감 및 가격대를 비교해보면

트라솔 크림이 저는 더 좋더라고요~

 

 

 

트라솔 크림은

트라넥삼산 함량이 6%인 

기미제거크림이고요.

가격대는 2만6천원 정도합니다~

 

용량대비 가격을 봤을 때,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다른 기미제거 크림에 비해서

그리고 도미나크림같은 유명 기미크림에 비해서도

가성비 면에서는 아주 좋아요.

 

 

 

제형은 도미나 크림이나 도미나스크림보다는

살짝 묽은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발림성이라던가,

흡수력면에서는 더 좋더라고요.

 

다만, 쫀쫀한 크림타입의 제형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트라솔 크림보다는 도미나크림이

좀 더 맞는 분들도 계실거예요.

 

 

 

그럼 트라넥삼산 6% 짜리 기미제거크림인

트라솔 크림을 직접 사용해볼께요.

아무래도 보습용 크림이 아니다보니까

듬뿍 듬뿍 사용하기 보다는

이렇게 약간 특정 부위에 직접 짜서

사용할 수 있는 타입이더라고요.

 

기미, 잡티 등은 얼굴에 주로 있으니

저는 기미가 있는 부위 위주로

짜서 사용하고 있어요.

 

 

 

트라넥삼산 크림이 이슈가 된 이유가

1~2년 전부터 아침 방송에서

기미제거에 트라넥삼산 크림이 좋다고

엄청나게 홍보를 했단 말이예요?

 

그래서 트라넥삼산 크림 중에서

그래도 가장 유명한 도미나크림같은

기미제거 크림을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게 된 계기였던 것 같아요.

 

 

 

트라솔 크림은 아예 제품명에서부터

'트라'가 붙은 걸 보면

그냥 컨셉 성분 정도로 들어간게 아니라,

트라넥삼산 함량이 6%나 들어가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미제거 크림 중에서 트라넥삼산 함량으로는

거의 최고가 아닌가 싶어요.

 

게다가 발림성 면에서도

부드럽게 잘 펴 발라지면서

뻑뻑함 없이 잘 흡수가 되기 때문에

완전이 쫀쫀하고 리치한 제형만

고집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남녀 모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미크림인 것 같아요.

 

 

 

저는 얼굴의 기미 잡티 뿐만 아니라,

팔이나 다리 부위에

색소침착 부위가 있어서

이런 부위에도 기미크림을 발라주고 있어요.

 

물론, 기미 크림은 아까우니까

얼굴에만 사용하게 되는데,

트라솔 크림은 가성비 크림이라

사실 몸에도 조금 발라주고 있어요.

50ml 용량이라서

은근히 오래 써요.

 

 

 

트라솔 크림은

트라넥삼산 6% 함량의 크림이라는 장점과

기미, 색소침착 피부에

효과가 있다는 임상까지 완료된

안전한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기미제거크림이예요.

 

 

 

하지만 기미 케어하는데 있어서

기미제거 크림만으로는 부족하죠.

썬크림도 발라야하잖아요.

 

트라솔과 같은 라인에

선크림이 있는데 이것도 아주 물건이예요.

이 선크림에도

기본적으로 기미제거에 좋은

트라넥삼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트라솔 크림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선크림이예요.

 

 

 

일반적인 선크림만으로는

기미 케어하기에는 부족한데,

트라넥삼산 선크림이라니요~

 

특히, 이거 로션처럼 

너무 부드럽게 발라져서

메이크업 전에 발라주어도

전혀 부담이 되지를 않아요.

 

저는 선크림 바를 때

좀 피부가 답답해지는 것이

조금 불편하다고 느끼는데

트라솔 선크림은

가볍고 부드러워서

정말 잘 쓰고 있어요.

 

 

 

물론, 요즘 기미 화장품들이 아주 많고,

도미나크림이나 이지듀크림 같은

제약회사에서 나온 유명한 제품들도

물론 효과도 좋고 쓰셔도 좋아요~

 

하지만 가성비 면에서,

그리고 좀 더 부드럽게 바를 수 있는

편안한 기미제거 크림 찾는다면

 

트라넥삼산 6% 크림으로

트라솔 크림 꼭 추천드려요~!!

 

 

이상 트라넥삼산 기미제거크림으로

트라솔 크림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니,

아래 링크 넣어드릴께요.

 

https://www.coupang.com/vp/products/8863276977?itemId=26199691958&vendorItemId=93178844793&q=%ED%8A%B8%EB%9D%BC%EC%86%94&searchId=7f16c09a3955137&sourceType=search&itemsCount=60&searchRank=0&rank=0&traceId=mqolt4i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