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웅 퀘스트` 정보 1차 [LV 58-60]

작성자푸른섬광|작성시간05.05.07|조회수64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일명 `영웅 퀘스트`에 대한 정보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삿이 많아 스크롤의 압박이 좀 있지만 내용을 읽어보면 상당히 잘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영웅 퀘스트` 정보 1차



[작성자 : 카키104 / 달라란 호드 / Daybreaker Guild / 언데드 사제 - 프리스트카키 ]

`영웅 퀘스트`는 슬픔의 늪에 있는 `호드 영웅의 넋`이란 이름의 NPC가 주는 퀘스트로 시작합니다. 이 연퀘에 `영웅 퀘스트`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도 이 NPC의 이름에서 비롯되었습니다.

1. 명예 실추

1차 퀘스트는 이야기를 들어주면 완료할 수 있습니다.


2. 명예를 잃은 자

스토나드에 있는 파견사령관 루아그와 대화하면 퀘스트 완료입니다.


3. 잃어버린 명령서

스토나드 여관에 있는 벤고르와 대화를 해야합니다.


4. 수다쟁이 늪지멀록

전령사 벤고르가 명령서를 가지고 가던 도중 멀록의 습격을 받아 명령서를 빼앗겼다구 하는군요. 그 명령서가 `호드 영웅`에게 전해지지 않아서 쓰랄의 최정애 부대가 저주의땅으로 진격해서 모두 전멸을 했으니.. 최초로 문제의 시작이 멀록일지도..^^

수다쟁이 늪지멀록이 사는 동굴은 스토나드에서 5시 방향쪽에 있습니다.



5. 슬픈 이야기

슬픈 이야기를 들어보시면 퀘스트 완료입니다.


6. 속박의 돌

속박의 돌 퀘스트는 혼자는 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2명 이상이 함께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저주의 땅 각 지역에 `... 하수인`이라는 몹이 있습니다. 그 몹들을 처치해야하는데 처치하는 방법이 일반적인 몹들과는 다르게 하수인 근처에 있는 속박의 돌을 부셔야지만 `...하수인` 몹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우선 아래 스삿의 그롤의 하수인을 보면 근처에 수정처럼 생긴 돌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돌 근처로 하수인을 풀링 하시고 그롤의 하수인의 피를 거의 다 줄이면 채팅창에 붉은 글씨로 수정을 부수라는 이야기가 나타납니다. 그때 수정을 깨시면 하수인도 죽습니다.
주의하실 사항은 속박의 돌 근처에서 하수인을 처치하지 않으면 수정을 깰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하수인 18마리를 처치하고 돌아가면 완료를 할 수 있습니다.



7. 과거의 영웅

하사관 선드 스풀릿후프는 바로 옆에 있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하고나면 바로 옆에 상자를 열어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8. 키리스

키리스 부관의 행방을 찾아서 뱀의 보금자리 동굴로 들어가서 안으로 들어가면 거대한 크기의 키리스라는 이름의 지옥 사냥개가 보입니다. 1파 정도면 처치가 가능합니다. 처치를 하고 나면 키리스의 영혼이 나타나고 영혼과 대화를 하면 퀘스트가 완료 됩니다.


9. 어둠의 엄습

악마의 군주, 라젤리크를 보호하는 마력의 3인조를 처치해야 한다고 하는 키리스의 영혼


10. 악마사냥꾼

아즈샤라에 있는 악마사냥꾼, 로라무스 탈리삐데스를 찾아야 합니다.

여기까지가 슬픔의 늪에서 하는 퀘스트입니다. 이제는 아즈샤라로 이동을 해야 하내요

 

 

출처는 와우메카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