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 패치에 추가된 사냥꾼 50레벨 직업 퀘스트. 오그리마와 아이언포지의 상급 사냥꾼으로 부터 퀘스트가 시작된다.
사냥꾼의 부적
 ▲ 호드는 명예의 골짜기에 위치한 오르막 그림샷
 ▲ 얼라이언스는 전투의전당에 위치한 올민 버닝비어드
임무는 아즈샤라에 있는 오그틴크와 대화하는 것이다.
오그틴크는 아즈샤라, 엘다리스 폐허 북동쪽 언덕위에 위치해 있는데 폐허위에서는 언덕으로 바로 올라갈 수 없기 때문에 위쪽 길을 통해 이동하다보면 언덕 구석에서 그를 찾을 수 있다.

그와 대화를 나누면 2차 퀘스트 순록 뿔로 연계된다.
순록 뿔
두번째 임무는 덩치큰 이끼발굽순록을 사냥해 순록 뿔 한쌍(2개)를 구해오는 것이다.

덩치큰 이끼발굽순록은 북쪽 레가쉬 야영지에서 많이 찾을 수 있다. 순록은 비선공이고 개체수가 많아 퀘스트의 난이도는 쉬운편이나 적은 수(2개)의 퀘스트아이템을 구하는 만큼 드랍율이 낮아서 제법 시간이 소요되기도 한다. (기자는 복이 많아서 그런지 50여마리의 순록을 사냥했다. -_-;)


임무를 마치고 오그틴크를 다시 찾아가면 상당한 인내력을 칭찬해주며 -_-

3차 폭풍히드라 사냥퀘스트로 연계된다.
폭풍히드라 사냥
세번째 임무는 아즈샤라의 해안을 따라 서식하는 폭풍히드라를 사냥해 녀석들의 비늘5개를 구하는 것이다.

폭풍히드라는 해안에서 산발적으로 등장하며 그 주요 지역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히드라는 수중에서 많이 나오기 때문에 호흡에 유의해야하며 주변에 정예거인의 애드를 주의 해야한다.
 ▲물론 펫을 잘활용하면 정예거인을 재울수도 있다.
임무를 마치고 오그틴크에게 돌아가면 녹색비룡 몰파즈 퀘스트로 연계된다.

녹색 비룡 몰파즈
오그틴크는 마지막 임무로 슬픔의 늪에 위치한 인스턴스 던전, 아탈학카르 신전으로 가서 녹색 비룡인 몰파즈를 처치하고 그 이빨을 가져오라고 한다.

몰파즈는 학카르 신전의 4대용이라 불리우는 드림사이드, 위버, 몰파즈, 하자스중에 하나이다. 이중에 잡아야 하는것은 몰파즈로, 최종보스인 에라니쿠스의 사령 바로 직전에 있다. 보통은 학카르 신전을 모두 공략한후에 최종적으로 잡게 될 것이다.
아탈학카르 신전관련 공략은 퀘스트메뉴의 인던공략란이나 다음 기사 링크를 참조하자.

아탈학카르 신전 공략기사 보러가기!! [ 클릭!! ]
보상아이템

* 보상아이템 - 사냥용 창 착용 모습 TemZ (temz@inven.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