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관리

소금먹지 말라다가 죽은 황수관의 후회

작성자김해덕/7808/소총199/노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29 목록 댓글 0



소금먹지 말라다가 죽은 황수관의 후회


*.살아가면서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아주 귀중한 내용이니 천천히
정독하면서 자신의 생활패턴과
대조하면 건강관리에 매우 중요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금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
▪️소화 작용
▪️해독 작용
▪️살균 작용
▪️방부 작용
▪️노폐물 제거작용
▪️삼투압 작용
▪️심장박동 작용
▪️발열 작용
▪️물 배출 작용등을 합니다,
🎈맛을 보고
🎈냄새를 맡고
🎈소리를 듣고
🎈사물을 볼수 있는 것도 소금이 하는 일입니다.
🍁물이 내몸에 들어 올 때는 맹물로 들어왔지만 나갈 때는 소금의 도움없이는
단 한방울도 맹물로는 빠져 나갈 수
없습니다.
💢눈물
💢콧물
💢침
💢땀
💢소변
💢대변
💢생리수
💢양수
*이렇게 우리몸을 빠져나가는
모든 물은 짠물입니다.
*이때 반드시 염도가 0,9% 이상이
되어야 과잉섭취된 당분이나
지방이나 단백질이나 우리 몸에서
쓰고 발생하는 노폐물이나 요독을
소변이나 대변이나 땀으로
끌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금은 우리 몸에서 이렇게 중요한
역활을 하는 고마운 물질인데
혈압을 높인다는 터무니없는
누명을 쒸워 소금을 못먹게 하니
병원마다 염분 부족으로 인한
환자들로 초만원을 이루고 있으니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암이나
▪️당뇨나
▪️백혈병이나
▪️뇌혈관 질환이나
▪️심혈관 질환같이
큰 병으로 죽거나 고생하는 사람치고
고염식하는 사람이 있는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3년동안 관찰했지만 단 한명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는
소금을 더 많이 먹어야 합니다.
♦️땀으로 많은 염분이 소모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저염식하는 사람이
한증막이나
사우나 같은 곳에서 땀을 빼는
행위는 자살행위 입니다.
🍁바다가 수십억년이 지나도
썩지않는 것은 염분과 파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도 적당량의 염분섭취와
운동만이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 염분이 부족할 때 초기에 나타나는 증상들 ●
* 입술이 자주 부르튼다
* 혓바늘이 자주 돋는다
* 입안에 염증이 자주발생한다
* 어지럽고 구역질이 난다
* 부스럼이 자주 발생한다
* 머리가 많이 빠진다(탈모)
* 당수치가 높다
* 변비가 있다
* 안구 건조증이 있다
* 입 마름증이 있다
* 임신이 안된다
* 생리 불순이 있다
* 양수 과소증이 있다
* 감기를 자주 걸린다
* 피부가 건조하고 가렵다
* 소화가 안되고 더부룩하다
* 역류성 식도염이 있다
* 위산 과다증이 있다
* 배탈이 자주난다
* 추위를 많이 탄다
* 변이 검고 냄새가 지독하다
* 소변 냄새가 역겹다
* 방귀 냄새가 지독하다
* 알러지가 있다
* 아토피가 있다
* 손이나 발이 자주 절린다
* 관절염이 있다
* 신경통이 있다
* 허리가 자주 아프다
* 무슨 맛인지 맛을 모른다
* 다크 서클이나 기미가 낀다
* 기운이 없고 늘 피곤하다
* 식은 땀이 자주난다
* 에어콘 바람을 싫어한다
* 종아리에 쥐가 자주 난다
* 상처가 빨리 아물지 않는다
* 통풍이 있다
* 대상포진이 있다
* 손과 발이 차다
* 머리가 자주아프고 열이난다
* 소갈증을 경험한적이 있다
* 위염이나 간염 등이있다
* 차를 타면 멀미를 한다
* 수전증이 있다
* 검버섯이 많이 생긴다
* 온천이나 싸우나 같이 뜨겁고
더운 곳을 좋아한다
☆여기에서 다섯가지 이상 해당되는 사람은 염분이 많이 부족하다는 증거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염분섭취를 늘려주지 않는다면 돌이킬 수 없는
큰 질환이 곧 찾아올 것입니다.

🎄소금은 반드시 85가지 미네랄이 살아있는 천일염을 드셔야 합니다.
⚘하루에 두세번 정도 염도계로 소변 염도를 체크해서 0,9% 이상이 나와야
체액도 0,9% 이상을 유지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소변은 하루에 5~6회를 봐야하고
양은 약 1800미리 이상을 봐야합니다.
��️땀을 흘리지 않는 추운 날씨라 하더라도
최소한 2500미리 이상의 물과 25그램 이상의 소금을 먹어야
🌈 눈물도
🌈침도
🌈땀도
🌈소화액도
🌈뇌척수액도
🌈림프액도
🌈인슐린도
🌈소변도
🌈대변도
🌈생리수도
🌈양수도이들을 만드는데 꼭 필요한 양이기 때문입니다.

🔵이때 물과 소금이 부족하면 피부나 소변이나 대변에 소금물을 끌어다
재활용을 하기 때문에 모든 문제가
발생하는 겁니다.

●소변이나 대변은 온 몸에서 쓰고 발생하는 노폐물을 끌어다 쌓아놓은 폐기물이기 때문입니다.

🎶지구상에 모든 동물은 염분섭취
양에 따라 평균수명이 좌우 됩니다.

♨️물과 염분 부족은 만병의 근원이다.


https://lite.tiktok.com/t/ZSMFAonT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