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육군 제1하사관학교 동문들, 45년 만에~~

작성자김해덕/7808/소총199/노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76 목록 댓글 3

육군 제1하사관학교 동문들, 45년 만에 모교 찾아 뜨거운 전우애 되새겨 - https://www.wbcb.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339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영배 화기55기/7705 | 작성시간 26.06.18 먼길 마다 하시고 찾아준 선후배님 머리숙여 감사 드립니다~~혹시 부족한점 있으면 너그러이 받아 주셨으면 감사 하겠읍니다~~충성
  • 작성자김도현/7404/보병141/부산북구 | 작성시간 26.06.19 임원 여러분 정말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양상문(73/10) 화기18 부산/연산동 | 작성시간 26.06.19 아~ 그 이름 영원하다~

    *육군제1하사관학교* 파이팅~~~!!

    이번 행사를 주관해서 무사히 마친

    제 1하교 집행부 이하 바쁜 시간을 할애해서

    참석하신 동문님들 므쩌부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