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으면 복이와요

버스 안에서

작성자김해덕/7808/소총199/노원|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1



버스 안에서  😂🤭





한 할머니가 버스에 올라 탔다.

버스는 이내 과속으로 달리기 시작했고,

앉을 자리를 찾지 못한 할머니는
불타는 눈으로 주위를 탐색하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갑자기 버스가 급정거를 했다.


*


"끼이~~~익~!"


*


힘이 약한 할머니는 그만 
버스바닥을 구르고 말았다.

한 예의바른 학생이 깜짝놀라
할머니를 부축하며 말했다.


*


"할머니, 어디 안 다치셨어요?"


*


그러자 할머니 왈~

.



"지금 다친게 문제여? 쪽팔려 죽겄는데....!!"



승객들 폭소~ ㅋㅋㅋㅋ 😘🤭😂


🍃🌸🍃
https://vt.tiktok.com/ZSQ1wtBN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곤 보병111기 72/09 | 작성시간 26.06.06 맞습니다
    맞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