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으면 복이와요

개띠인 삼식이가

작성자김해덕/7808/소총199/노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32 목록 댓글 2




개띠인 삼식이가 아침을 먹으며 스포츠 신문 운세란을 보니

오늘 개띠,

무슨 일을 해도 운수대토,재물운이 있단다.
마침 저녁에 고교 동창 부친상에 조문을 가야하는 삼식이
손뼉을 치며 외쳤다.

"아싸! 개띠

오늘 운수 대통이라네!
오늘 저녁에 니들은 다 죽어쓰~~
오늘은 내가 타짜다!! 이노므 짜슥들, 어디 한번 맛좀봐라~~"

옆에서 그 말을 듣던 마누라가 한심 하다다는 듯
한마디 던졌다...

.

.

.

.

.

.

.

.

"아이~~고 이 ~~화상아!!

니만 개띠고 니 동창들은 소 띠냐~~??"

https://vt.tiktok.com/ZSQ1wU7t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곤 보병111기 72/09 | 작성시간 26.06.10 특히 58년 개띠는 더 많아요
  • 작성자김도현/7404/보병141/부산북구 | 작성시간 26.06.11 개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