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으면 복이와요

방귀 시리즈

작성자김해덕/7808/소총199/노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3






♡*방귀 시리즈**♡

방귀를 한 글자로 하면?
--뽕.

방귀를 두 글자로 하면?
--뽀~ 옹~

방귀를 세 글자로 하면?
--용트림.

방귀를 네 글자로 하면?
--가죽피리.

방귀를 다섯 글자로 하면?
--계곡의 분노.

방귀를 여섯 글자로 하면?
--똥고의 소나타.

방귀를 일곱 글자로 하면?
--쌍바윗골의 비명.

방귀를 여덟 글자로 하면?
--내 마음의 비트박스.

방귀를 아홉 글자로 하면?
--구린내를 위한 발라드.

방귀를 열 글자로 하면?
--내적 갈등의 외적인 표현.

방귀를 열 한 글자로 하면?
--꽁보리 밥의 이유 없는 반항.

방귀를 열 두 글자로 하면?
--데프콘 5 화생방 민방위 훈련.

방귀를 열 세 글자로 하면?
--오 마이 갓, 전자동 살인 독가스.

https://lite.tiktok.com/t/ZSQXSts6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광용/7406/보병149/경기분당.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 재미있어요~~~
  • 작성자이종곤 보병111기 72/09 | 작성시간 26.06.22 잘 배웠어요
    방귀 잘 나오는것도 행복이고 건강입니다
  • 작성자이종곤 보병111기 72/09 | 작성시간 26.06.22 수술하고
    방귀 안 나오면 큰일
    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