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으면 복이와요

남자보다 여자가 더 좋은 점

작성자김해덕/7808/소총199/노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2





남자보다 여자가 더 좋은 점



여자는 공기통풍이 탁월한 치마가 있다.
남자는 치마 입으면 돌았는 줄 안다.

여자는 북극의 얼음도 녹일 수 있는 애교가 있다.
남자는 애교 부리다간 열라 터진다.

여자는 신속하게 택시 잡는 허벅지가 있다.
남자는 그랬다간 다리털 다 뽑힌다.

여자는 놀아도 신부수업 한다고 하면 된다.
남자는 신랑수업(?) 말도 안된다.

여자는 화장술로 변신이 자유롭다.
남자는 화장하면 결혼식인 줄 안다.

여자는 약한 척 해도 보호본능이 생긴다.
남자는 약한 척 하면 왕따 당한다.

 


여자는 배가 나오면 여왕 대접을 받는다.
남자는 배 나오면 환자 취급을 받는다.

여자는 헤어스타일 선택이 자유롭다.
남자는 7:3 아니면 6:4로 비율조절이 다다.

여자는 이쁜걸로 모든 게 용서가 된다.
남자는 허우대만 멀쩡하단 소릴 듣는다.

여자의 눈물은 동정심을 산다.
남자는 눈물 흘리면 조의금 들어온다.

여자는 돈 없어도
야타 족이 있어 무임승차가 가능하다.
남자는 그랬다간

멸치 잡이 신세가 된다.

 https://lite.tiktok.com/t/ZSQX4DeC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도현/7404/보병141/부산북구 | 작성시간 26.06.24 이쁘면 다가???
  • 작성자이종곤 보병111기 72/09 | 작성시간 26.06.24 무조건 여자는. 예쁘야
    여자이고 인기.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