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정기총회를마치고

작성자김해표/7305/보병127기/부산사상|작성시간26.06.18|조회수44 목록 댓글 0

원주에서 정기총회를
마치고 내려가면서
고마운 분들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불원천리
찾아주신 동문선후배님들
그리고 부족한 사람을
선배라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하회장님.최국장님
수원정하사님 문막에
방하사님 감사합니다
고맙구요 고마워요 다음만날때까지
항상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