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놈팽이야.....
.
남편: 여보 당신 브라자에 뭔가 적혀있던데?
부인: 뭔데요?
남편: "나는 너를 무진장 사랑해" 라고 말이야 .
어느 놈팽이야?
부인 : 아니 당신 그걸 어찌 알았어요?
남편 : 내 눈이 얼마나 밝은지 알아?
부인 : 그건요 당신이 예전에 써준거에요
날 꼬실려고 연애할때 말이에요~~~~^&^
.
남편 : 에긍 그랫었남 ㅎㅎㅎㅎㅎㅎ....."
여학생의 한마디...!!..
소심해서 여자친구 하나없는 남학생이
길에서 지갑을 소매치기 당했다
할 수 없이 버스 정류장을 서성거리며
한참동안 고민을 하던 남학생
옆에 서있던 예쁜 여학생에게
한참 망설이다가
용기를 내어 말했다
"저기 회수권 한 장만 빌려주시면 안..될까요?"
그러자 남학생을 한참 쳐다보던 예쁜 여학생이
방긋 웃으며 말했다
"좋아요 그런데 혹시 시간 있으세요?"
그 질문에 남학생은 정신을 잃을 것만 같았다
이렇게 예쁜 여학생이
자기한테 데이트 신청을 하다니...
남학생은 얼굴이 새빨갛게 되어서는
재빨리 대꾸했다
"예, 저 시간 무지 많은데요"
그러자 그 여학생은 휙 돌아서며
하는말..
.
""그럼 걸어가..!!"."
저기가는 저여자는 내마누라인데...!!..
어떤 사람셋이 죽어서 저승에 갔다
저승사자가 세사람을 앞에 놓고 말했다
너희들 저세상에 있을때 아내몰래
바람 몇번 피웠느지 말해라
거짓말 하면 지옥행이다
첫번째 남자가 말했다 "
저는 솔직히 아내몰래 10명의
여자와 바람을 피웠습니다"
"나쁜자식" 하더니 티코를 주면서
"이걸타고 저세상으로 가라"하고 말했다
두번째 남자도 말했다
"저는 솔직히 아내몰래 5명의
여자와 바람을 피웠습니다"
그러자 저승사자는
"음~너는 조금 났군"하면서
소나타를 주면서 저세상으로 가라고 하였다
세번째 남자도 말하였다
"저는 맹세코 아내 외에는
바람을 피운적이 없습니다"
그러자 저승사자는
"음~너는 착하구나"하더니
그랜저를 주며 떠나라고 하였다
세 사나이는
각자 티코 소나타
그랜저 를타고 저세상으로 떠났다
그런데 갑자기 그랜저를 타고 가던
사나이가 브레이크를 잡더니
통곡을 하는 것이었다
같이 가던 사람들이
왜그러냐고 하니까 그사람이 말했다
.
"저기 썩은 자전거 타고 가는
여자가!!!" 내 마누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