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올리네요.
제가 기존 근무하던 지프 렉스모터스 강남전시장이 이달부로 폐업을해요.
저 역시, 불가피하게 근무지를 옮기게 되었습니다. 2주전부터 지프 분당으로 출근하고 있습니다.
다시금 새로운 마음으로 카페에도 지프 관련 정보글부터 올려드리겠습니다.
형님들께서 지프 분당 센터 오실일 있음 꼭 한번 전시장 들려주세요^^ 아시겠지만
바로 옆건물이 전시장입니다~! ㅎ 오시면 제가 커피나 점심 꼭 대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이마르(서울/김재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aloha ( 성남/김영기) 작성시간 26.06.24 오~ 우리동네로 오셨습니다. 제가 환영식을 먼저 해야겠죠^^^ 센터 아래 맛집있답니다. 모두 모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마르(서울/김재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매장 한번 들려주세요^^
-
작성자장독대(경기광주/조명환) 작성시간 26.06.24 강남보다 분당이 더 좋을거야
빠이팅 ^^ -
작성자영감(영동/김영기) 작성시간 26.06.25 new
거기에서 더 대박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