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속에 우신48회.남녀학우들이
간만에 신풍역1번출구.장원가 음식점에
모여서 반가운 인사나누고 식사하면서
친교를 나눔.20여명 참석.
2차는 근처 카페에서 계식 회장이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학우들에게
제공함. 여기서 참석학우들 사진
몇장 찍었고 해당사진들 올리니
감상들 하세요!
2026.6.19오전에
김기종 올림
다음검색
무더위속에 우신48회.남녀학우들이
간만에 신풍역1번출구.장원가 음식점에
모여서 반가운 인사나누고 식사하면서
친교를 나눔.20여명 참석.
2차는 근처 카페에서 계식 회장이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학우들에게
제공함. 여기서 참석학우들 사진
몇장 찍었고 해당사진들 올리니
감상들 하세요!
2026.6.19오전에
김기종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