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 후기

26/06/21(일) 양주 도락산 라이딩

작성자순두부(박주순)|작성시간26.06.21|조회수137 목록 댓글 10

해맑은날 해맑은 분들과 양주 도락산 싱글 라이딩을 했습니다.갈 수 있는 곳은 모두 가보자는 취지로 코스를 만들었는데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인상 깊었던 곳은 팔각정에서 다운부분과 도락산 정상에서 다운 부분은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아쉽게도 전기자전거 7월부터 전철승차 불가로 이번이 전철을 이용한 마지막 라이딩이 되었습니다.

덕계역에서

(풍륜마르띠노,달봉,바람개비,자이,오대강,징징이,풀꽃,순두부)님 8명입니다.

너무 재미있어서 그런지 사진은 몇장 없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풀꽃 | 작성시간 26.06.21 순두부(박주순) 
    좋은 코스 만들려고 고군분투하시는 순두부님 최고 최고! 끌바 최소화!
  • 작성자도련님 | 작성시간 26.06.21 담엔 델고가유 ㅎ
    수고들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순두부(박주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까비!!!
    도련님 코스였는데...
  • 작성자바람개비 | 작성시간 26.06.22 도락산 보통 3회전 하면 하루 일과인데
    오늘은 7회전 역시 e-bike 위력 입니다
    신나게 타고 왔네요 ~
    오고가는 시간이 5시간 새벽부터
    설쳐야 하는 부지런 떨어야 하는곳
    아뭏든 수고들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순두부(박주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멀리서 오셔서 즐겁게 라이딩 했습니다. 도락산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