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글

기도하지 않으면 그 생각이 나를 지배 합니다.

작성자우승호|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기도하지 않으면 그 생각이 나를 지배 합니다.

그리고 그 생각이 좋은 대로 움직입니다.

꼼꼼히 생각 해보고 이것이 맞은 것 같다.

그래서 그 길로 가는것이죠

 

기도하면 무슨일이 생기는가?

믿음이 생겨요.

하나님이 주셨다. 하나님이 하셨다.

 

이 마음이 여호수아에게 있었기 때문에

여리고성을 맞부딛혀 싸우는 것입니다.

그 믿음따라 가는 것입니다.

 

우승호 당신의 마음속에 믿음이 오기까지 움직이지 마세요

믿음이 와요

거짓말 같이 와요..

 

캄캄한 어둠속에 있다가

갑자기 내 마음에 밝은빛이 보이고

믿음이 오기 시작 합니다.

 

와 이제 됐다. 할 수 있다.

내가 이길수 있다는 믿음이 와요.

우승호 기적을 원하십니까?

믿음이 있어야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