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장☜

2008년 강진 동계훈련 준비물!

작성자98927232|작성시간08.01.02|조회수400 목록 댓글 5
2008년 동계 훈련 준비물!

1. 축구화 2족
2. 유니폼 2벌 ( 주,보조 유니폼 )
3. 츄리닝 ( 빨강색 )
4. 땀복 ( 파랑색 )
5. 돛바
6. 스타킹 3켤레
7. 목 폴라티 2개
8. 타이즈 2개
9. 줄넘기
10. 장갑, 모자 ( 꼭 )
11. 축구 일지 ( 필기구 )
12. 여벌옷 ( 긴팔, 긴바지 )
13. 세면도구
14. 상비약 ( 알레르기약 등 )
15. 용돈 10,000원


위와 같이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용돈은 10,000원 이하로 준비 부탁드리구요,
각자 옷과 물건들에 표식을 하여 분실 방지를 부탁드립니다.
매년 훈련때 느끼는거지만 훈련이 끝날즘 주인없는 물건과 옷이 산더미 처럼 많습니다.
이점 유의하시어 그런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부모님들께 부탁드립니다,

2008년 한 해 좋은 결실을 맺기위해 내려가는 훈련이니만큼 부모님들의 세심한 준비 꼭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점은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892723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1.02 타이즈와 스타킹은 축구부에서 판매중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유석이네☜ | 작성시간 08.01.02 감사합니다...코치님ㅋㅋ
  • 작성자카스피호랑이 | 작성시간 08.01.03 금번 동계훈련에도 여지없이 수고하실 감독님, 코치님 두분, 부디 좋은 결실을 맺고 돌아오실거라 믿습니다.
  • 작성자불여우 | 작성시간 08.01.03 스타킹을오늘구입할수있나요?
  • 작성자-방가방가- | 작성시간 08.01.03 ㅋㅋㄳ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