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녀도석 작성자송석3|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림석이 귀해서 모암이 안좋아도 가져오게 되네요. 2번석이 버려야 할 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석 | 작성시간 26.06.22 new 수림석이 귀하기는 하지요.1번석은 균형과 여백이 좋고 몇 줄로 서있는 수림도 참 좋네요. 답댓글 작성자송석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작성자근석1 | 작성시간 04:54 new 넵 1번수림에 눈이 호강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