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관, 외국인이 주식에서 돈을 버는 방법
- 투자 종목 정하기 (망하지 않고, 주식 1조이상 되는것, 미래에 올라 갈 것같은 주식)
- 기관, 외국인이 주식 사고 나서 바로 오르는 것은 아닐 수 있다.
- 기관, 외국인은 종목 정하고 산 주식이 내려가면 계속 분할 매수 한다.
- 내려가고 또 내려가도 또또 산다.
- 언젠가는 올라 간다.
- 10종목중 9종목은 성공한다고 본다.
2. 개인이 돈을 못 버는 이유
- 투자종목 정하기( 싼 주식, 망하든지 말든지 모름, 1000원 짜리가 10000원 가면 10배인데 하는 주식사기)
- 산 주식 잘모름
- 내려가면 어디서 들은 이야기는 있어 가지고 손절함
- 10종목중 1개 성공
- 돈을 벌 수가 없음
3. 개인이 돈 벌수 있는 방법
- 잘 아는 주식 사기( 주로 대기업)
- 매달 꾸준히 금액 정해 놓고 사모으기
- 올라도 사고, 내려도 사고
- 내려가면 고맙다고 사고
~ 최소 1년을 그렇게 하면 큰 돈은 못 벌어도 평균 10% 이상의 수익은 나올것으로 예상함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