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디카시 앨범

심호흡

작성자안정선|작성시간26.06.13|조회수5 목록 댓글 0

살면서
어찌 좋은 일만 있겠나

앞 수국, 저 산방산 보며
비워 보게나

깊게 숨 쉬어 봐, 하나 둘


_안정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