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축하드리고 모두들 숙하셨읍니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은숙 작성시간 26.06.09 자봉하신 회장님, 준영씨 정말 감사했습니다.
저두 이번 대회 너무 좋았어요. 구례 킹코스의 매운 맛을 못봐서 그런지.... 런 주로에서 걷뛰 걷뛰 하면서 완주의 기쁨이 스멀스멀 올라오더니 스스로 미쳤나싶을정도로 내년에 또 와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거리가 좀 아쉽지만 대회 출전 경험이 턱없이 부족한 제가 보기에도 너무 만족스러운 대회였던거 같습니다.^^ 지방대회, 규모가 작은 대회, 첫킹을 메이저 대회가 아닌곳에서 왜 하냐라는 얘기를 듣기도 했지만, 여건상 구례대회는 참가가 어려운 상황인데다 제가 아직 준비도 미흡한 상태라 킹코스가 어떤것인가 한번 접해보고 싶은 맘에 부족한 상태임에도 올해 겁없이 하프 한번하고 도전했어요. 그래도 넘 힘들었지만 또 그만큼 재미도 있었어요. 내년에도 클럽의 많은 분들과 함께 또 가고 싶어요.^^
내년에도 공대로 해주셔용🥰 작은 바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상희(부총무) 작성시간 26.06.09 첫킹을 226이 아닌 200으로 완주하신 이쁜언니~
후기쓰세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김정동_훈련차장_초보철인 작성시간 26.06.09 유상희(부총무) T200. 😊
-
작성자유상희(부총무) 작성시간 26.06.09 저두 킹은 이번 만 하고 안하려고 했는데
나주대회 갔다오고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몸이 따라주는 한 일년에 한 번은 꼭 나가려구요~~
일개 개인 한사람이 만든 대회라고는 믿을수 없을 만큼 훌륭한 대회였습니다~
진정한 철인이 된 기분이었어요~
특히 싸이클에서 어쩔수 없이 팩이 이루어지기도 했지만~
그 또한 너무 재미있었고 다 처음보는데
우린 모두 철인이라는 동지애를 가진 전우같았습니다~
싸이클에서 전우애가 싹트고 나니
런 주로에서 그 분들을 보니 죽마고우 보듯 진심어린 응원을 하게 되더군요~
신기한 기분이었습니다~
사이클거리가 잘못 측정되었다는걸 인지한 후에는 보급소 스테프들이 엄청나게 미안해하시며
지난 듀애슬론대회거리와 혼선이 있었다고 수없이 말씀해 주시더군요~
그와중에 180키로 채우겠다고 1회전 더 하신분들도 꾀 있었던것 같아요~
대회 카페에 거리 관련해서 정식 사과문이 게시되었네요~
더욱 발전하지 싶습니다.
-
작성자김정훈(감자☆) 작성시간 26.06.11 강철호씨~ 멋찐 피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