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월례회 추억의 소래식당

작성자김항서(총무)|작성시간26.06.09|조회수174 목록 댓글 17
안녕하세요 ~
6월 월례회 소식 알립니다~
 
26년의 평일 월례회 방침은,
1. 가급적 공식대회가 있던 다음 주 정도로 잡는다(소감 공유)
2. 목요일과 금요일을 교차하여 잡는다(요일별 안되는 분들 고려)
좀 더 많은 분들 함께 할 수 있도록 작은 부분도 신경을 더 써 보겠습니다^^

그리고 추억의 소래식당을 1년에 한번씩은 방문하는 것으로 하려 합니다.
그날이 바로 6월18일 목요일 입니다!
많은 참석 부탁 드려요~
 
이번달엔 26년 네번째 공대인 나주대회 뒷풀이 및 소감도 들어보고,
정통의 고성대회 참가자분들도 오셔서 많은 이야기 들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다가오는 오도리 라이딩, 10월 구례대회 등 큰 대회들 준비 현황도 들어 보겠습니다.

일시 : 6월18(목) 19시
장소 : 소래식당(남구 앞산순환로 87길22 / 남구 대명동 552-15)
https://naver.me/5ZJZqah8

참석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효숙 | 작성시간 26.06.17 13. 참석^^오불 땡김
  • 작성자배주경 | 작성시간 26.06.18 14 참슥 (저도 치킨ㅎ 안되면 오불이라도~)
  • 작성자박병태 | 작성시간 26.06.18 15.참석 (옻닭백숙)
  • 작성자한성수 | 작성시간 26.06.18 16.참석....
  • 답댓글 작성자한성수 | 작성시간 26.06.18 뭐든...O.K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