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6월 월례회 소식 알립니다~ 26년의 평일 월례회 방침은, 1. 가급적 공식대회가 있던 다음 주 정도로 잡는다(소감 공유) 2. 목요일과 금요일을 교차하여 잡는다(요일별 안되는 분들 고려) 좀 더 많은 분들 함께 할 수 있도록 작은 부분도 신경을 더 써 보겠습니다^^ 그리고 추억의 소래식당을 1년에 한번씩은 방문하는 것으로 하려 합니다. 그날이 바로 6월18일 목요일 입니다! 많은 참석 부탁 드려요~ 이번달엔 26년 네번째 공대인 나주대회 뒷풀이 및 소감도 들어보고, 정통의 고성대회 참가자분들도 오셔서 많은 이야기 들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다가오는 오도리 라이딩, 10월 구례대회 등 큰 대회들 준비 현황도 들어 보겠습니다. 일시 : 6월18(목) 19시 장소 : 소래식당(남구 앞산순환로 87길22 / 남구 대명동 552-15) https://naver.me/5ZJZqah8 참석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