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회 및 공훈 후기

6월례회)소래주막_26.6.18.

작성자김정동_훈련차장_초보철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69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 추억의 소래주막(식당)에서 행복한 월례회 시간을 보냈습니다.
음식은 옻오리백숙 오리불고기 수박 과 주류는 더불로막걸리 맥주 소주 를 함께 했습니다.

식사 후 항서총무님의 월례회 진행하여 종근회장님으로 시작하여 은숙누님의 첫킹코스 완주 후기, 효숙누님 70.3아이언맨 완주 후기를 비롯하여 심고문님, 박고문님, 반원장님 그리고 오랜만에 얼굴을 뵀는 갑석부회장님(함께 주로에서 만나길 기원합니다) 부상회복중인 주경, 성수형님의 철인에 임하는 진지한 각오의 말씀을 듣고 함께 으샤으샤 하는 시간을 즐겼습니다.
그리고 상희총무님의 첫 완주자 축하 꽃다발 증정식까지🎉

찬조 : 안은숙 (킹코스 완주 기념 10만원)🌟

하반기 남은 고령, 익산, 군산, 구례, 울진 철인3종대회에서는 상반기에 대회 참석 못하신 회원분들이 한번씩 참가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참석자 : 이종근 김갑석 김항서 유상희 김정동 심육택 박병태 반용석 강철호 김정훈 김지훈 안은숙 박효숙 배주경 한성수 김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처로(강철호) | 작성시간 26.06.19 첫 완주자 숙자매 축하드리구요…
    같이해서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작성자안은숙 | 작성시간 26.06.19 모두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이였어요.ㅎ
    다욧해서 좀 이뿌게 찍히도록해야겠어요. 넘 못났네.🤣
  • 작성자배주경 | 작성시간 26.06.19 첫완주 언니들 다시 한번 츄카드려용
    월례회 즐거웠습니당~👍
  • 작성자유상희(부총무) | 작성시간 26.06.19 사진으로보니~또 즐겁습니다.
    첫완주도 축하하고
    정동차장님 거시기도 축하드립니다.
    다음달에 뵈요
  • 작성자박효숙 | 작성시간 26.06.19 대회갔다올 만 합니다~^^
    첫출발이 무섭게 또 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고 즐거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