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살려줘 작성시간24.07.10 제가 그 전후 사정은 잘 몰랐습니다.
근데 다시생각해도 세야님이 술취해서 한 행동자체는 길드장으로서는 절대 적합한 행동 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
장미길드여서 무시하신게아니고 술취한상태에서 본인캐릭이 쌔서 한 행동으로밖에 안보입니다.
물론 충분히 그럴수있지만 명분이있어서 한 행동이 아니었고 하고보니까 얻어걸린 느낌입니다.그래서 출발이 잘못됐다는거에요
아까 세야님 언급해서 글 쓴건 요즘 13섭 글 올라오는데 유뷰트로만 봤을때는 그래보여서 다들 알고보시라고 썼었는데 원 글 쓰신분이 삭제하셔서 저도 삭제했습니다.
추가로 13섭 인원이탈 심하고 단합안돼서 일본한테 계속진다는데 무쪼록 마무리 잘돼서 다시 이겼으면 합니다. -
작성자 있지믿지봉봉 작성시간24.07.10 루르님이 알고 있는 그 이전 내용입니다.
- 섭 초기 장미길드원중 한 분이 렐라 등 일부 인원들의 거친 입에 질려서 탈퇴
- 그 분이 탈퇴하자 죽이기 시작, 장미 탈퇴 후 가입한 K13 길드원들 막피, K13 길드 대항했으나 해체
- 기존 K13 길드원 중 두 분이 달조1 같은서버에서 인연이 있던 달조연인 길드에 가입
- 장미가 달조연인 길드원 막피 시작 (기새 등등 + 어라 재미있네?? + 만만해 보이는 길드 깔보기)
- 연인 길드는 중재를 시도하며 약 1주 이상 참음. 장미는 계속 막피.
- 이 시점 레이드 자리에서 길드원 죽임당하는데 대세의 세야님이 봄 (이 상황이 루르님이 아는 그 상황)
. 즉, 세야님이 막피야?? 라면 친 그 상황도 틀린 말이 아님 (연인 길드는 반격 안하고 참고 있었음)
- 이후는 루르님 아시는대로입니다.
. 대세 참전, 장미는 안전과 연합(+보스 통제), 깨깽, 빡쳐서 다 죽인다 시전, 서버 전체 인원에 막피
※ 결론 : 장미 묻으면 골치 아프다. 원조 장미 출신은 답이 없다. 악의 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