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기능의 개선 편히하게 만들어 준다고 해서 기대 많이 했음.
일단 중립기어로 내용을 보았음.
어차피 게임사에는 돈을 벌어야 하니까... 뭐인가.
막피막피 하니까.. 자동 반격 그것 좋네 ... 20분 제한 ... 회숫제한 뭐냐 ...
이것으로 1차 충격
체력 이하 귀환.... 이것도 횟수 제한....
부활 .... 이것 뭐냐 . 나비 부활 골드 부활 무료 부활 설정 .. 그래 그것 알겠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런 기능은 다른게임에서 무료 그냥 시스템화 되어 있는것 아닌가요 ....
생존 기능 .. 넘어서 사냥기능
무게 제한 슬롯 제한 으로 그만큼 되면 ... 자동 복귀해서 아이템을 팔고 .. 다시 사냥.
그런데 판매가 필요한것이 아니고 ....분해가 필요한것이고요...
이런것으로 유료화 가능 하기에는 넘 충격적인데...
유료화하여 서비스를 제공 할려면 그만한 가치가 있게 고객의 지갑을 열수 있게 할만한 기능으로 해야지..
이런기능이 잇는 9900원 짜리면 ㅇㅋ 오호 좋아 져는데 ... 조금 부족 하더라도 좋을것 같은데...
그런 이런 말도 안되는 기능으로 추가로 돈을 받는다...
어무리 게임사라고 하지만 경영. 마케팅 전공자 없음 ... 기본의 기본을 알아고 합시다.
정말 전 이게임을 좋아라합니다. 함께하는 길드원도 좋고..
이번 업데이트는 너무했다...
난 기존 9900원 기능 그대로 유지 하고 오늘 업데이트 기능을 추가 해서 ... 9900원 짜리 수요를 늘려서 ..
기존 고객층을 더 단단히 하는 전략을 사용 할듯 ...
경영진이나 운영진이 이 글을 본다... 제발 좀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보고 ...
등 돌리는 유저의 마음을 돌릴 방법을 생각을 해보셔요 ....
결론 : 막피 오호 감사 ... 느그들 막피 안 당할려면 돈죠 ....
게임을 정말 좋아하는 유저.. 글이다.... 좀 봐죠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