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빛만세 작성시간 26.06.05 운영점잘하자 야이븅딱껌딱지새꺄
딱 말해줄게 니가말하는 리빌드 나랑 상관없고 13서버는 뭔말이야 알지도모르는일이고
그래서 아박길드 건들고 4인방이랑은안싸운다는거잖아
이말에 대답해 븅아 딴소리하지말고
저능아는 니새끼지 계속딴소리하고있어 븅신이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달빛만세 작성시간 26.06.05 원래 가해자는 기억도못함
피해자만 고통이지 -
작성자달빛만세 작성시간 26.06.05 내가 펙트 하나얘기해줄게
세바스가 아이박스길드에 있을때
킬러애들이 세바스때문에 너네길드 맞고다니는거라해서 처맞음
지금 세바스 헌트길드임 세바스없는데
아직도 아이스박스 길드사람 처맞고다님
더중요한것 헌트길드가 4인방 길드임
근데 킬러애들 4인방은 안건듬
이게ㅋㅋㅋ무슨논리일까 ㅅㅂ
언제는 세바스때문에 때린다면서
왜 4인방은 안때려? ㅋㅋ ㅈㄴ 웃김
고투는 안건들고 저투만 죽임
개 양아치짓 오짐
-
작성자리플리불화살 작성시간 26.06.12 그럼 작성자분도 킬러 ㅈㅂ들 치면 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