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한주의 시작이군요~~!!!

작성자난아빠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166 목록 댓글 3

출근해서 자리에 앉으니 .... 퇴근 하고 싶은 ... 마음 뿐이군요... 

 

한주 즐겁게 ~~  일상이든.. 게임이든  ....

 

일하기 싫어~~~!!! 

 

오늘 출근 하면서 ,, 조용히 로또 사둠...  두근 두근... ㅎㅎㅎ

 

이 글을 읽으신 유저분들  댓글 안 달면.... 강화 폭망 ..  연금 개망..  득템 0... 합성...  꽝..   됩니다. 

 

음케케케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으노니 | 작성시간 26.06.08 댓글 달았습니다! 강화 성공 연금 대성공 득템 합성 대박 !!!
  • 작성자없음 | 작성시간 26.06.08 슬쩍
  • 답댓글 작성자으노니 | 작성시간 26.06.09 돌아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