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점검주기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일전에는 2주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매월초에 개발자노트가 올라오는 형식이였는데
벨로프의 달다는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기본방향이 너무나 궁금합니다.
아직 인수하신지 얼마되지 않아 현황파악을 열심히 해주시고 계실거라 생각하고
전체적인 운영방향에 대해 시간되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달다 화이팅!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점검주기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일전에는 2주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매월초에 개발자노트가 올라오는 형식이였는데
벨로프의 달다는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기본방향이 너무나 궁금합니다.
아직 인수하신지 얼마되지 않아 현황파악을 열심히 해주시고 계실거라 생각하고
전체적인 운영방향에 대해 시간되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달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