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도 없댓입니까~~~?? 작성자울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2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업데이트는 언제쯤 되나요ㅠ하다못해 상품업댓도 없는거보니 여력이 아직 없으신거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아빠다 | 작성시간 26.06.15 출근해서 일은 하시는것 같은데 ... 이야기 없으시군요 ..... 보통 하루전에 공지 한다고 합니다.내일 기다려봐요 ~~ 13섭 불운의 아이콘 울리님 !! 이미지 확대 작성자검은낫 | 작성시간 26.06.15 이미 망했습니다. 짱께들 때문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