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레이드 상자의 기여도 적용
현재 연금술로 상당히 많은 템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리치샤이어. 혹은 새벽 시간대에 있는 보스들은 새벽에 알람을 맞춰두는 등 레이드를 챙기는 의미가 이제는 완전히 없다고 볼 수 있을정도로 보상이 적습니다.
예를들어 레이드 보상 상자 카르마 상자에서 카르마 장비가 나올 확률이 각 0.01% 씩 5장비라면 개인이 레이드에서 보스 장비를 얻을 확률은 0.05%로 의미가 없다는 말입니다.
따라서 건의하는 바로는 기여도/혹은 절대적인 딜량수치가 높을수록 차등적으로 장비 드랍 확률이 올라가는 상자로 개편되거나, 별도의 상자를 지급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새벽시간에 상위보스는 혼자서 잡을때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모든 기여도를 혼자 먹게되니 n분의 1이 되어야 할 장비 드랍확률을 모두 한명이 먹는 걸로 계산되어 비약적으로 아이템 획득 확률이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2. 거주지억의 돌발던전 보상문제
게임이 나온지 1년이 다 되어가는데 보상 수준이 처참합니다.
몬스터는 너무 넓게 퍼져있어 사냥터라고 보기 민망할 정도며, 보상또한 숨결 과 같은 별 쓸모없는 아이템 3종 뿐이며 드랍율 또한 낮으며, 몬스터가 주는 경험치또한 1만이하로 돌발던전이라고 칭하기 민망할정도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드랍템중에 숨결이 있길래, 몬스터를 잡을때마다 숨결이 확정드랍이라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사실 확정드랍이라도 돌발던전에 들어가지 않을 것 같긴합니다.
획기적인 보상이 필요합니다.
예를들어 진귀뽑기권이 드랍된다던지, 인원 제한을 두어서 10명, 20명만 들어갈 수 있게 조정을 하면 즐거운 이벤트성 던전이 될 것 같습니다.
3. 행운의 룰렛
모험가의 장비상자 <---- 이거 솔직히 8개월동안 한번도 안열어봤습니다.
음식바구니 <---- 마찬가지로 한번도 안열어봤습니다
골드주머니 <---- 전혀 필요없는 상품입니다
뽑기권 <---- 그나마 의미가 있으나 확률도 낮고 일반뽑기는 의미가 이제는 없어진 것 같습니다.
뽑기권이 진귀한뽑기권으로 바뀌던지, 여러 보상들을 고려해줬으면 좋겠습니다.
4. 행운의 룰렛2
10번의 룰렛을 돌리면 주는 보너스 보상도 처참합니다.
마력석 5개. 수정석 5개. 도안조각 1개 등 서버 초기에도 아무 쓸모 없는 보상 이였을 것 같습니다만
결국 지금은 룰렛 300개 500개씩 쌓여있는 분이 많습니다.
룰렛 티켓 한번에 쓰기가 없는 것도 큰 문제입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려줘 작성시간 24.07.19 본문 내용 다 동의합니다
-
작성자CM이브 작성시간 24.07.24 모험가님!
달다를 위해 소중한 의견 남겨주셨는데 답변이 늦어져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ㅅ;
남겨주신 4개의 건의 사항 모두 관련부서로 전달하여 현재 개선 방안에 대해 검토중인 점 안내드리며,
추가적으로 달다를 위해 남겨주시는 소중한 건의 내용 모두 개선 적용되었음 좋겠으나
아무래도 여러 제반사항에 대해 검토가 필요하여 일부 건의 내용들은 적용이 어려울 수도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ㅅ;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