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산행,회원사진

청계산행

작성자반잔|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6

전철역에서 올라가면 입구에 너무 이쁘게 피였어요
거의 져가는 꽃인데도요

저번주부터 금요일에 산에 갑니다
혼자 세월아 네월아 2시간 30분 걸리네요

예전에는 갔다가 저너머로 가고픈거 꾹 참고 내려왔어요

저번주엔 자고 일나니 장단지가 조금 마프더니

이번주엔 다리는 안 아팠답니다
발목이 문제였지만요

정자에 앉아 먹을것도 먹고 쉬다가 내려옵니다

여기부터는 신발을 벗고 지압하기 위해서요

요런 돌길을 밟으면서 40분정도 걷습니다

첫날은 힘들더니 두번째 갔을때는 덜 힘들었네요


내눈에 이뻐서 한컷

지하철타고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50 new 꾸준히가 잘 안되네요
    가을에 장가계 예약해놔서 준비하느라 시작했어요
  • 작성자연화심 | 작성시간 26.06.22 new 무리말고 다니세요
    자연은 치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51 new 저는 그래서 혼자 세월아 네월아 한답니다
    산에가면 너무 좋아요
  • 작성자영 순 | 작성시간 05:48 new 언냐
    돌길 걸으면
    지압은 되겠지만
    아플것 같아요

    언냐의 분홍 바지 보믄서
    뚠이 분홍바지 찾으러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56 new 돌길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십분정도만 해야 됩니다
    저는 시간이 길어야 다 풀림을 알지요

    분홍바지 50대부터 입었던거 같아요
    초록바지 분홍바지 하나더 두개는 여름에 너무 시원한데 너무 바래서 버려야 될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