밭에심는 벼 산도라고 아시나요
너무 방가웠답니다
서울숲 역에 내려서 능수화 보러 갔다왔습니다
한강쪽으로 직진해서 가는데
앞에 가는분 따라 가는데
나가는 쪽이 없다네요
다시 뒤돌아와서 그들은 다른이가 가르쳐 준곳으로 가고
저는 다른쪽으로 가다보니
꽃이 이뻐서 찍으려니 성당도 찍혔어요
요기서 한강쪽으로 들가니 능수화가 펼쳐졌네요
내가 살던 동네라 동네방네 누비고 다니면서
내가 살던 동네라 동네방네 누비고 다니면서
신나게 걷기도 하면서
눈요기로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