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산행,회원사진

능수화 보고 왔어요

작성자반잔|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4

밭에심는 벼 산도라고 아시나요
너무 방가웠답니다

서울숲 역에 내려서 능수화 보러 갔다왔습니다

한강쪽으로 직진해서 가는데
앞에 가는분 따라 가는데
나가는 쪽이 없다네요

다시 뒤돌아와서 그들은 다른이가 가르쳐 준곳으로 가고

저는 다른쪽으로 가다보니
꽃이 이뻐서 찍으려니 성당도 찍혔어요

요기서 한강쪽으로 들가니 능수화가 펼쳐졌네요

내가 살던 동네라 동네방네 누비고 다니면서


내가 살던 동네라 동네방네 누비고 다니면서

신나게 걷기도 하면서
눈요기로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화심 | 작성시간 26.06.22 어딜가나 푸르름과 꽃들이 이쁘요 능수화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보고싶어서 다녀왔습니다
  • 작성자영 순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델 간다는건
    신나는 일이여요
    언냐
    예쁜꽃
    눈에 가득 담아
    오셨쮸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산이 너무 좋아요
    팔달산은 산도 아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