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사는이야기

발목이 조였다고

작성자반잔|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8


어제는 등산양말 새거를 신고 갔다왔습니다
신을때 좀 조이더라고요
갔다와서 보니
발목이 요 모양 입니디
예전에도 약간 그랬지만 어제는 너무 심하네요

그래서 저는 새양말도 여자양말보다
남자양말을 선호한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프지는 않고 냉찜했더니 많이 가라 않았어요
  • 작성자미소 | 작성시간 26.06.21 어째요?
    발목이 조인다고 저렇게까지나?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미소님 상추를 먹으며 유년시절 추억속에 놀고 있답니다
    감사 드려요
    미소님은 인조속바지 입으시나요
    시원하거든요
    드리고 싶어서요
    제가 만들거든요
  • 작성자영 순 | 작성시간 26.06.21
    세상에나
    누가 보면
    발목만 때린줄
    알겠어요
    언냐
    발목이 건강하셔서
    조이는 거예요
    되도록 덜 조이는
    양말 신으셔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많이 좋아졌다요
    다시는 새 양말 안 신으려 한다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