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등산양말 새거를 신고 갔다왔습니다
신을때 좀 조이더라고요
갔다와서 보니
발목이 요 모양 입니디
예전에도 약간 그랬지만 어제는 너무 심하네요
그래서 저는 새양말도 여자양말보다
남자양말을 선호한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프지는 않고 냉찜했더니 많이 가라 않았어요
-
작성자미소 작성시간 26.06.21 어째요?
발목이 조인다고 저렇게까지나?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미소님 상추를 먹으며 유년시절 추억속에 놀고 있답니다
감사 드려요
미소님은 인조속바지 입으시나요
시원하거든요
드리고 싶어서요
제가 만들거든요 -
작성자영 순 작성시간 26.06.21
세상에나
누가 보면
발목만 때린줄
알겠어요
언냐
발목이 건강하셔서
조이는 거예요
되도록 덜 조이는
양말 신으셔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많이 좋아졌다요
다시는 새 양말 안 신으려 한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