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번개
|
작성시간
26.06.08
넵 그리 하겠습니다.. 감사하며 보내는 하루 되겠나이다~~^
-
답댓글
작성자연화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장마도 아닌것이 이틀이 멀다하고 흐리고 비오네요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08
다른일 구상할 정도로 마음의
여유가 없슈~~^^
-
답댓글
작성자연화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먼 맘의 여유가 없도록 옥죄이고 있노
백년도 못 살고 가는 인생을 좀 느슨해지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