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정나눔(카페활동)

[나눔완료]영순님 받아주세요

작성자미소|작성시간26.06.14|조회수16 목록 댓글 5

카페 활동을 열심히 하신분에게 지정자를 정하여 나눔하는 방입니다
나눔하시는분은 꼭 제목에 지정자를 명시해 주세요


거절 안됩니다
조금 있다가 솎아서
조금 보내드립니다
가다가 혹시 시들어도
찬물에 담궈서 살려서 드세요

주소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 순 | 작성시간 26.06.14
    상추가 예쁘게
    자랐네요
    귀한상추
    내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잘 먹을께요
    꾸벅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화심 | 작성시간 26.06.15 부드럽고 맛난상추
    맛있게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15 연화심 
    상추가 연한게 맛나더라구요~^^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15 영순님 축하드려요
    나눔해주신 미소님도 감사드리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