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정나눔(카페활동)

[나눔완료]지기님 댓글에 맘이 쪼매 거시기해서

작성자미소|작성시간26.06.15|조회수20 목록 댓글 10

카페 활동을 열심히 하신분에게 지정자를 정하여 나눔하는 방입니다
나눔하시는분은 꼭 제목에 지정자를 명시해 주세요

상추 쪼매 받으세요
.
.
.
.
.
뽑아도 뽑아도 많아서
또 키워서 나눔 하께요
조금이지만 몇일은 드시것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남이 | 작성시간 26.06.16 미소 넵넵 ~~
    ♡♡♡
  • 작성자영 순 | 작성시간 26.06.16 울 미소님
    애써 상추 키워
    울님들께
    사랑으로 베푸시네요

    예쁜마음 감사해요

    지기님
    맛나게 드시구요
    더 이뽀지셔요

  • 답댓글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16 연하고 아삭거려서 너무
    잘 먹죠~
    쌈도 좋고 셀러드도 좋고
    ㅎㅎㅎ
  • 작성자연화심 | 작성시간 26.06.16 우리도 너무 맛나게 잘 먹어서 감사해요
    더운데 몸도 잘
    챙기고 다녀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맛나게 드셔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