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활동을 열심히 하신분에게 지정자를 정하여 나눔하는 방입니다
나눔하시는분은 꼭 제목에 지정자를 명시해 주세요
상추 쪼매 받으세요
.
.
.
.
.
뽑아도 뽑아도 많아서
또 키워서 나눔 하께요
조금이지만 몇일은 드시것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삼남이 작성시간 26.06.16 미소 넵넵 ~~
♡♡♡ -
작성자영 순 작성시간 26.06.16 울 미소님
애써 상추 키워
울님들께
사랑으로 베푸시네요
예쁜마음 감사해요
지기님
맛나게 드시구요
더 이뽀지셔요
-
답댓글 작성자태양 작성시간 26.06.16 연하고 아삭거려서 너무
잘 먹죠~
쌈도 좋고 셀러드도 좋고
ㅎㅎㅎ -
작성자연화심 작성시간 26.06.16 우리도 너무 맛나게 잘 먹어서 감사해요
더운데 몸도 잘
챙기고 다녀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맛나게 드셔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