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정나눔(카페활동)

[나눔완료]미소님께

작성자반잔|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10

카페 활동을 열심히 하신분에게 지정자를 정하여 나눔하는 방입니다
나눔하시는분은 꼭 제목에 지정자를 명시해 주세요

상추를 받고 많은 상추를 어쩌나 걱정
저는 사는것보다

시골에서 농사지은 것은 하나도 안 버리고 먹으려 합니다

상추 된장국도 끓어먹고
상추를 디듬고 싰는데
유년시절에 엄마랑 먹었던 소쿠리에 담아먹던 그모습 그맛에
사는것보다 맛도 얼마나 좋던지요

너무감사한 마음 담아
인조 속바지 두개 만들어 보낼께요
시원하게 입으시길 요
주소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삼남이 | 작성시간 26.06.23 축하축하 드립니다.
    반잔님 미소님 마음이 너무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이쁘게 봐주심 감사드려요
  • 작성자영 순 | 작성시간 26.06.24 시원한 인견
    속 바지네요
    반잔언냐
    예쁜마음 감사해요

    울 미소님
    올 여름
    요거 입으시고
    시원하게 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요원단 없을줄 알았는데 예전 다니던데서 알아보니 있더라고요
    얼마나 방갑던지 모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