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솜씨.취미,자랑방

여름 가디건 요

작성자반잔|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6


태두리 완성하려면 몇일은 더 걸리겠어서
미완성 올려봅니다
여름 가디건 77 싸이즈 랍니다

우선은 내눈에 좋아보이는 색으로 떴어요
임자 있읍 시집 보낼겁니다

앞판 길이가 짧게되서 다시풀어서 해야 완성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래 보이시나요
    저도 만족하고 있답니다
  • 작성자연화심 | 작성시간 26.06.10 시원하니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여름실이라 시원할거 같아요
  • 작성자영 순 | 작성시간 26.06.13 예쁜 가디건이예요
    언냐 손은 금손으로
    임명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금손 감사하지요
    시집 보냈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