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트라.도보.올레

동대산 트레일런

작성자방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41 목록 댓글 2

형님들이 없는 세상
얼굴 사진은 찍지를 않고
약간의 흔적만을 남길 뿐이고
산행의 끝은 술이 있어야 하건만
술은 고사하고 밥도 안먹네
이 사람들이랑 있는 것이 슬픈 일이다
그렇다고 다른 누가 나랑
놀아줄 사람도 없고
날이 갈수록 더할 텐데
뭐 어쩌겠나
빨리 적응하는 수밖에
그래도 내가 좀 더 잘 뛰는 것이
불행중 다행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뽀짝 | 작성시간 26.06.09 화대종주 한바리 하소~
  • 답댓글 작성자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못 가여~
    안 가여~
    왜 가여~
    뽀승이나 많이 가셔
    나는 이제 즐기면서 살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