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주보고 살아갔으면 합니다 작성자꽃순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요한나 작성시간26.06.05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내어 주었을때댓가를 바라면서 내어주면 안된다고봅니다.댓가성을 바라지 않는 마음으로 주어야 된다고 봅니다.댓가를 바라는 마음에서 모든 비극이시작된다고 봅니다.오늘하루도 아무런 댓가를 바라지않고 내게 있는 것을 기꺼이 내어 주는마음으로 살아가야겠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사심없이 내어주고 살면 손해인것 같어도복으로 돌아오더라구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쁜태희 작성시간26.06.05 글처럼살아간다면아주 좋을듯 해여...좋은글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그런데 글 처럼 살기는 또 쉽지는 않더라구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