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글

인생이라는 여행

작성자꽃순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2

🍀 인생이라는 여행 🍀

열살 때는
어디 간다면, 무조건 좋아라 따라나섰던 나이..
인생은 신기했습니다.

스무 살 때는
친구들과 함께라면 무엇을 하든

어디를 가든 그냥 좋았던 나이..
인생은 무지개였습니다.

서른 살 때는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라면

행선지를 묻지 않았던 나이...
인생은 데이트였습니다.

마흔 살 때는
어디 한번 가려면 애들 챙겨야 하고,

이것, 저것 준비로 걸리적거리는 게 많지만

꼭 한번 가보고 말겠다고 다짐했던 나이
인생은 해외여행을 꿈꾸는 것 같습니다.

쉰 살 때는
종착역이 얼마나남았나,
기차표도 챙기고 놓고 내리는 물건 없나

이것, 저것 살피는 나이...
인생은 기차여행 같았습니다.

예순 살 때는
어딜가도 유서 깊은 역사가

먼저 눈에 들어 오는 나이...
인생은 고적답사 여행 같습니다.

일흔 살 때는
나이, 학벌, 재력, 외모등
아무 것도 상관없이 어릴 때의 동무를 만나면
무조건 반가운 나이...
인생은 수학여행입니다.

여든 살 때는
누굴 찾아 나서기보다는
언제쯤 누가 찾아올까?
기다려지는 나이...
인생은 추억여행입니다.

아흔살 때는
지금누굴기다리십니까?
아니면 어딜 가시려 합니까?
아무도 오지 않고 갈 데도 없는 나이..
인생은 시간여행입니다.

인생이란?
왕복이 없는 승차권
한장만 손에 쥐고 떠나는 단 한 번뿐인 여행과 같습니다.

모셔온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한나 | 작성시간 26.06.06 인생이라는 여행은 언제든 내 자신이
    건강해야 떠날 수 있습니다.
    내 자신이 병들어서 누워있다면
    인생이라는 여행에서 아무런 느낌없이
    살아가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나이를 떠나서 여행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오늘도
    여행을 떠나고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마자요 여행은 늘 설레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