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도 사람이 만드는 일 작성자꽃순이|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요한나 작성시간26.06.07 사랑과 사람은 뗄레야 뗄 수가 없는듯합니다.사람은 사랑을 해야 삽니다.사랑은 늘 사람 곁에서 있습니다.사람은 사랑을 머코 산다고 해도과언이 아닌듯 합니다.오늘도 사랑하는 마음으로 오늘하루를보내야겠어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사람은 사회적 동물이라던가요서로 아끼고 부대끼고 그러면서 정도 쌓이고~~~**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쁜태희 작성시간26.06.07 사람이 만물의영장이고완벽하다 해도사람이기에실수도 하며살아가는게 아닌가 싶어여..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럼요 실수없이 살아가는 사람 한명도 엾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